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수도권매립지, 주부들과 함께 악취모니터 나서..:내외신문
로고

수도권매립지, 주부들과 함께 악취모니터 나서..

추연수 | 기사입력 2011/12/22 [17:30]

수도권매립지, 주부들과 함께 악취모니터 나서..

추연수 | 입력 : 2011/12/22 [17:30]


?‘12.1월부터 매립지 주변지역 주민들이 체감하는 악취특성 파악을 위해 ‘주부 악취모니터’ 제도 시행
- 경서, 오류, 청라 등 지역별 ‘주부 악취모니터 요원’ 30명 선발
- 지역 악취문제 해결 위해 최선봉에서 활동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조춘구)는 22일, 공사 홍보관에서 경서, 오류, 청라 등 각 지역별로 선발된 주부 악취모니터요원에 대하여 교육 및 위촉장을 수여하고 내년 1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공사는 지역주민들이 체감하는 생활 악취의 특성을 파악하고자 매립지 주변지역에서 생활하는 주부를 대상으로 각 지역별로 신청을 받아 지난 7일 주부 악취모니터 요원 30명을 선발하였다.

위촉된 주부 악취모니터 요원은 자신이 생활하는 지역에서 발생하는 악취현황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공사에 그 결과를 통보하는 등 악취문제 해결에 앞장서게 된다.

임명장 수여식에서 오화수 환경명소화추진 단장은 “주부 악취모니터제도 시행을 통해 주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악취저감방안 수립과 함께 지난 여름철 악취민원 집중 이후 긴급히 추진해왔던 단기적인 악취저감대책에 대한 저감효과 분석 등을 실시할 예정”이라며 “지역 환경을 지키는 여러분의 활동이 기대하는 바 크다” 고 당부 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수도권매립지, 악취, 인천, 환경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