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주시,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실시:내외신문
로고

파주시,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실시

김영란 | 기사입력 2018/03/14 [13:31]

파주시, 국가안전대진단 현장점검 실시

김영란 | 입력 : 2018/03/14 [13:31]

[내외신문=김영란 기자]파주시는 범국가적으로 실시하고 있는?‘2018년 국가안전대진단’?추진 현장 점검으로?14일 탄현면에 위치한 요양병원을 방문했다.

 

이날 점검은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이 참석했고 파주소방서,?한국전기안전공사,?한국가스안전공사 및 건축 전문가가 합동으로 점검에 참여해 시설·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위험요소를 중점 점검했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다중이용시설에 화재가 발생하면 인명피해가 큰 만큼 이번 현장점검?결과를 통해 위험요소 발견시 요양병원에 통보해 조치하고 유사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파주시는?2월?5일부터 오는?4월?13일까지 실시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 동안 교량,?터널 등 도로시설물과 다중이용시설,?건축물 등?6개 분야?895개 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에 나서?79%의 점검률을 보이고 있다.

 

파주시 관계자는?“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파주를 만들기 위해 남은 대진단 기간 동안?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시민들께서도 위험요소 발견시 안전신문고를 통해 신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