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여성행복객석의 가을나들이 코스

김유신 | 기사입력 2011/09/25 [15:48]

여성행복객석의 가을나들이 코스

김유신 | 입력 : 2011/09/25 [15:48]


서울시는 가을맞이 여성행복객석을 통해 산책도 즐기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제공한다고 밝혔다.

정동길에 위치한 '판타스틱전용관', 광화문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 및 대학로에 위치한 '오아시스 극장', 남산에 위치한 '국립극장' 등의 인기 공연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이번달부터 선보이는 「Live 코믹뮤직쇼 판타스틱」은 공연장이 정동길에 위치하고 있어 은행나무 단풍이 아름다운 정동길을 산책하고 공연을 관람 할 수 있다.

2003년 초연 이후 누적공연회수 4,000회, 관객수 30만명 돌파의 기록을 세운 연극「오아시스세탁소 습격사건」도 여성행복객석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오아시스 극장'은 대학로에 위치하여, 공연 관람과 함께 이화벽화마을을 지나 낙산공원을 산책하는 코스가 일품이다.?다양한 연령층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었던 연극「오아시스 세탁소 습격사건」은 현대 희곡 중 최초로 중학교 국어교과서에도 수록된 작품이다.

여성행복객석은 '서울특별시 공공서비스예약'(http://yeyak.seoul.go.kr) 공연/콘서트 카테고리에서 신청 할 수 있으며 9월 말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참여대상은 서울시 거주 여성으로 동반 가족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미연 서울시 여성가족정책관은 "청명한 가을을 맞이하여 나들이도 하고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유신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