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7월 창업워크숍 개최:내외신문
로고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7월 창업워크숍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7/25 [16:25]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 7월 창업워크숍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7/07/25 [16:25]



[내외신문=손영미 기자] 부산지방보훈청(청장 전홍범) 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금일 4층 대강당에서 제대군인 창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창업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오전에는 소상공인진흥공단 부산중부센터장의 “소상공인 운영지원제도” 초청강의와, 오후에는 서울센터 창업팀 “창업의 이해” 창업지원 사항과 리맥스코리아 부동산 관련업체 및 (주)카앤덴트 자동차 외형복원 및 관리, 수타5900 피자전문점 등 사업설명회를 실시하여 창업을 희망하는 제대군인 30여명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는 특화된 프로그램과 전문가 초청 특강으로 구성된 워크숍을 매월 개최하고, 원거리에 거주하는 제대군인들을 위해서 분기별 4개권역(부산권, 울산권, 경남권, 창원권)으로 구분하여 울산, 창원, 진주지역 등에서 [찾아가는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으며, 보훈지청 및 군부대에 대한 순회상담도 병행하여 제대군인에 대한 전직지원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고 있다.
워크숍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대군인지원센터 홈페이지 또는 부산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