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지윤 아나 4월29일 세기의 결혼식 생중계 mc로 낙점

김영지 | 기사입력 2011/04/28 [20:16]

박지윤 아나 4월29일 세기의 결혼식 생중계 mc로 낙점

김영지 | 입력 : 2011/04/28 [20:16]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이 방송하는 영국 윌리엄 왕자의 결혼식 전 과정을 담은 독점 생중계의 진행을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이 맡는다. 국내 시각으로 오는 29일(금) 오후 4시부터 온스타일을 통해 5시간동안 전파를 탈 예정이다.

박지윤은 전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세기의 결혼식의 전 과정에 대해 상세한 해설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온스타일측은 “풍부한 생방송의 경험은 물론 각종 예능과 패션 프로그램의 진행도 맡았던만큼 적임자라고 판단, 제안했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이 날 생중계 방송에서 박지윤은 풍부한 생방송 경험을 살려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톡톡 튀는 말투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영국 현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거리 축하공연과 퍼레이드, 결혼식에 초청받은 왕실 가족과 귀족, 정재계 및 연예계 인사들, 전통 결혼식순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곁들이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다고. 이를 위해 박지윤은 영국 왕실의 결혼식 전통과 과거 왕실 결혼식, 윌리엄-케이트의 러브 스토리 등에 대해 꼼꼼히 자료 조사를 할 정도로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 아니라, 이 날 생중계에는 톡톡 튀는 개성의 디자이너 하상백이 함께해, 패션, 뷰티 등 거침없는 스타일 분석을 통해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 결혼식에 초청받은 전세계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하객 패션은 물론, 초미의 관심사인 케이트의 웨딩드레스와 베일, 웨딩 슈즈, 헤어스타일, 결혼반지, 윌리엄 왕자의 턱시도 등 결혼식 스타일을 낱낱이 해부한다고.

박지윤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만큼 생중계 진행에 부담이 큰 것도 사실이지만, 나 또한 관심이 많았던터라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도 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