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주말 키즈툰 애니틴 스쿨, 초중고 만화교실 수강생 모집 초중고 창작만화 교실 4/2~4/30 개설 4/1까지 참가 수강생 공개 모집

김가희 | 기사입력 2011/03/17 [20:15]

주말 키즈툰 애니틴 스쿨, 초중고 만화교실 수강생 모집 초중고 창작만화 교실 4/2~4/30 개설 4/1까지 참가 수강생 공개 모집

김가희 | 입력 : 2011/03/17 [20:15]

서울시와 서울시 산업 육성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변보경)는 2011년 4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만화초급, 중급, 고급의 3개 분야 초?중?고등학생 대상의 창작 만화 교실인 “1차 주말 키즈툰?애니틴 스쿨”을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 개설하며, 이 강좌에 참가를 희망하는 수강생 36명(3개반)을 4월 1일까지 서울애니메이션센터 홈페이지(http://ani.seoul.kr)를 통해 공개 모집 한다고 밝혔다.

SBA의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서울시 중구 예장동(지하철 4호선 명동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이 교실은 만화가들의 지도로 아이들이 자신의 캐릭터와 이야기를 직접 창작하여 만화작품을 만들어 봄으로써 아이들의 상상의 세계를 작품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특히 이 분야에 관심이 많은 수료생들은 예술고등학교등 특성화 학교로 진로를 선택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이번 교육과정은 만화초급, 만화중급, 만화고급등 학습 수준별 3단계 과정으로 구성된다.

 

만화초급 과정은 기본적인 스토리 발상부터 생각한 것을 만화로 표현 하는 학습과정이다.

만화중급, 고급 과정은 만화초급 이수한 학생 및 고학년 중심으로 자신의 작품을 더욱 완성도 높게 표현해 보는 창작 과정이다.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진로와 연계될 수 있는 만화등의 문화 창작 교실을 개설 운영하여 관심 있는 어린이?청소년들의 지원 및 저변 확대에 노력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