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어린이날 선물  어디로 가나  하는 고민 끝 ~ 국립부산국악원이 한번에 해결!!:내외신문
로고

어린이날 선물  어디로 가나  하는 고민 끝 ~ 국립부산국악원이 한번에 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6/04/07 [19:04]

어린이날 선물  어디로 가나  하는 고민 끝 ~ 국립부산국악원이 한번에 해결!!

편집부 | 입력 : 2016/04/07 [19:04]


[내외신문=권용욱 기자]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오롯이 우리 전통 음악극을 선물해 보세요~~

국립부산국악원(원장 서인화)은 어린이날 특별공연 ‘어린이 음악극 ’를 가지고 5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연악당에서 총 8번에 걸쳐 어린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공연시간은 3일(화), 4일(수)는 오전 11시, 5일(목), 6일(금), 7일(토)는 오전 11시, 오후 3시로 2회 진행된다.

  싱그러운 5월, 특별한 ‘오늘이’에 어울리는 할인으로 선물하는 50%할인 이벤트!

국립부산국악원이 만의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선물한다.

하나,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n.gugak.go.kr)에서 4월 25일까지 예약자에 한해 50%할인 받을 수 있다.

둘, 소셜커머스 ‘티몬’을 통해 공연과 삼정 ‘더 파크 동물원’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 구매도 5월4일(수)까지 진행한다.

셋, 산모카드, 다자녀 카드 소지자에게 50% 할인이 적용되며 공연당일 생일자에게는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는 생일축하선물을 드린다.

단, 사전예약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국악원 로비와 야외마당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다양한 체험!

또한, 공연뿐만 아니라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얼굴과 손등에 예쁘게 페인팅하는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악세서리 만들기, 풍선으로 귀여운 인형을 만드는 “풍선아트”, “찾아가는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악의 신선한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가족공연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는 국립국악원(서울)에서 2008년 처음 선보여 5년간 전석 매진되었고, 2009년에는 아시테지 국제아동청소년연극 페스티벌에 공식초청 된 작품으로 국내외 무대를 통해 아이들은 물론이고, 엄마들의 입에서 입으로 소문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주인공 ‘오늘이’는 사계절이 모두 모여 있는 ‘원천강’으로 가던 중 풀리지 않는 문제를 한 가지씩 갖고 있는 여러 친구들을 만난다. 매일 책만 읽는 매일이, 꽃을 하나 밖에 피우지 못하는 연꽃나무 뽀글이, 여의주가 있어도 용이 되지 못하는 이무기 등 그들의 문제를 차례로 풀어가는 과정을 통해 관람객 어린이들이 어려움에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용기와 친구와의 우정, 서로 아끼고 돕는 사랑 그리고 남을 위해 자신을 낮추는 헌신 등 삶의 중요한 가치와 철학들을 자연스럽게 깨닫게 되는 감동이 함께하는 무대이다.

공연관람은 5세이상으로 전석 20,000원이다.

예매는 국립부산국악원 누리집(http://busn.gugak.go.kr)이나 인터파크에서 온라인예약 및 전화예약이 가능하다.

50% 조기예매할인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단체 20인 이상 20%할인도 진행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