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국악 L.C 『문화예술국악 사랑모임 창단식』 『문화예술국악한마당』 행사인사동 산촌에서 동호인, 예술인, 문학인 참여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문화예술국악L.C(광주국악L.C)은 12월 13일 인사동 산촌에서 '함께, 더불어, 사랑으로!' 슬로건 아래 문화예술국악을 사랑하는 동호인, 예술인, 문학인들이 참여하여 1부 『문화예술국악 사랑모임 창단식』 과 2부 『문화예술국악한마당』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의 1부는 이경희 사무국장이, 2부는 정다운 낭송분과 위원장이 진행하였다.
식전행사로 권미경 가수의 노래 열창이 있었다.
▲한창윤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1부는 개회선언과 국민의례, 내빈소개가 있었다. 한창윤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 문화예술국악을 사랑하는 동호인 여러분들을 모시고 ‘문화예술국악을 사랑하는 모임 서울 경기 지부 창단식’과 ‘문화예술국악 한마당’행사를 하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향후 문화예술국악 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지역사회 재능기부 봉사를 함께 실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하였다.
김기진 시가흐르는 서울 대표가 축사를 하였으며 정다운 낭송분과위원장의 환영사가 있었다. 이어서 임원 선임에 의한 임명장 수여와 축하케이크 커팅식이 있었다.
2부는 축하공연으로 행사의 의미를 부각시켰다. 민지영예술단 단장의 날개퍼포몬스 축하공연에 이어 한창윤, 김명선, 오순옥, 김순, 김기진, 김용겸, 조기홍, 김재옥, 강숙희, 최규순, 박옥경, 이경희, 정다운의 시낭송과 동화구연, MIT엔터테인먼트 소속 모델로 활동하는 한창윤 회장과 강다현 모델의 “화이트 앤 뷰티”패션쇼를 가졌다. 피날레 행사로 한창윤, 강다현 모델의 패션워킹 런웨이를 선두로 임원들과 내빈이 함께 패션워킹 런웨이에 참여하여 한층 열기를 더해주었다.
향후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해 본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내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