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윤환 계양구청장,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 나솔채 양로원 ·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방문해 백미 전달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09/27 [11:27]

윤환 계양구청장, 추석 명절 사회복지시설 위문

- 나솔채 양로원 ·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 방문해 백미 전달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09/27 [11:27]

▲ 윤환 계양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박촌동 소재 ‘나솔채 양로원과 효성동 소재한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 위문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계양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윤환 계양구청장은 지난 26일 추석 명절을 맞아 박촌동 소재 나솔채 양로원(원장 홍현송)‘과 효성동 소재한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센터장 김창경)’를 방문했다.

 

나솔채 양로원은 노인 주거복지시설로, 돌볼 가족이 없는 고령의 어르신 20여 명이 입소해 운영되고 있으며,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장애인주간보호시설로 낮시간 동안 발달장애인에게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윤환 구청장과 관련 공무원들은 시설 관계자들을 만나 격려하며 나솔채 양로원에 백미 200kg, 더행복한 장애인주간보호센터에 백미 120kg을 전달했다.

 

또한 윤환 구청장은 현장에서 직접 시설의 주요 현안사항을 확인하며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윤환 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을 먼저 찾아뵙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계양구는 매년 명절마다 사회복지시설 위문을 통해 복지와 나눔에 대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