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평택해양경찰서-경기평택항만공사, 해양레저 안전을 위해 맞손:내외신문
로고

평택해양경찰서-경기평택항만공사, 해양레저 안전을 위해 맞손

평택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통한 합동훈련 등 협업 강화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5/31 [09:52]

평택해양경찰서-경기평택항만공사, 해양레저 안전을 위해 맞손

평택해양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통한 합동훈련 등 협업 강화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5/31 [09:52]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평택해양경찰서(서장 장진수)는 지난 30일 오후 2시 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경기평택항만공사와 합동훈련 및 구조정 수리시설 사용협조 등 기관 협업을 강화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경기바다의 레저활동 안전 확보와 원활한 운영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진행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해양경찰의 제부마리나시설 출입 및 사용 재난·안전사고를 대비한 합동 교육·훈련 해양오염 예방을 목적으로 한 장비지원 및 공동 대응 제부마리나 선박 및 입·출항 정보 공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석구 사장은해양경찰과 정보교류 및 협력 통해 다가올 여름철에 안전한 바다를 위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협력체계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장진수 서장은바다를 찾는 국민이 늘어남에 따라 선제적으로 해양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평택해경을 발전시키는 시간의 대외협력 분야 일환으로 추진된 만큼 관계기관과 대외 협력체계를 더욱 강화하여 안전한 바다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