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년 시민감사관 위촉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년 시민감사관 위촉식 개최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5/25 [20:08]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년 시민감사관 위촉식 개최

조성화 | 입력 : 2023/05/25 [20:08]

▲ 인천광역시교육청, 2023년 시민감사관 위촉식 개최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2023년 시민감사관 14명을 새로 선정하고 25일 위촉장을 수여했다.

 

인천시교육청 시민감사관은 지난해 위촉된 16명과 더불어 총 30명이 활동하며, 각종 감사 참여와 반부패추진기획단 활동 등을 통해 감사 업무의 투명성과 청렴성을 높이는 한편, 교육청 주요 사업이나 정책을 시민의 눈높이로 살펴 개선 의견을 제시한다.

 

위촉식 후에는 시민감사관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호 간 정보교류를 위한 연수를 실시했다. 또한 분야별 협의회를 구성해 앞으로의 활동 방향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참석한 시민감사관들은 연수를 통해 인천시교육청의 시민감사관제도 운영 방향을 이해할 수 있었고, 시민과 소통하려는 교육청의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시민감사관으로서 교육청의 주요 사업이나 정책의 개선점을 적극 발굴해 인천교육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성훈 교육감은 학생성공시대를 이끄는 인천교육의 주역으로서 자부심을 가지시기 바란다시민감사관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경청하고, 감사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