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내연녀 남편과 기묘한 동거의 진실은?:내외신문
로고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내연녀 남편과 기묘한 동거의 진실은?

- “당신 남편 OOO에 있는 거 다 알고 왔어!” ‘용감한 형사들2’ 기묘한 동거의 진실은?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5/11 [17:00]

E채널 ‘용감한 형사들2’ 내연녀 남편과 기묘한 동거의 진실은?

- “당신 남편 OOO에 있는 거 다 알고 왔어!” ‘용감한 형사들2’ 기묘한 동거의 진실은?

조동현 | 입력 : 2023/05/11 [17:00]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용감한 형사들2’ 에서 믿을 수 없는 범행의 실체가 공개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2’(연출 이지선) 28회에는 연명관, 박광규, 안기선 형사가 출연해 직접 해결한 수사 노트를 공개한다.

 

▲ 사진=E채널



이날 사건은 강력팀으로 수상한 첩보가 들어오며 시작된다. 제보자의 아는 형 백 씨가 김장 비닐에 싸서 박스에 넣어 둔 물건이 있는데, 냄새가 심해 더 이상 갖고 있을 수 없을 것 같다며 함께 옮겨 주기를 부탁했다는 것. 백 씨는 13년 전 강도살인미수죄로 형을 살다 나온 인물이었다.

 

이에 형사는 제보 속 물건의 정체가 심상치 않음을 직감하고 본격 수사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백 씨가 내연녀와 그 남편, 아이들과 함께 기묘한 동거 중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제보자는 물론 이웃들도 내연녀의 남편을 본 적이 없었다. 실제로 내연녀 남편의 생활 반응은 4년 전부터 끊겨 있었다.

 

백 씨가 제보자에게 사고를 쳤다고 언급했던 사고는 내연녀의 남편과 관련된 일인지, 만약 남편이 사망했다면 그의 시신은 어디에 있는 것일지, 자칫 '암수범죄'로 남을 뻔 했던 '미이라 사건'의 전말은 12일 방송되는 '용감한 형사들2'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용감한 형사들2’는 매주 금요일 밤 8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E채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