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시,추석연휴 인천가족공원 차량출입 통제:내외신문
로고

인천시,추석연휴 인천가족공원 차량출입 통제

편집부 | 기사입력 2013/09/10 [09:51]

인천시,추석연휴 인천가족공원 차량출입 통제

편집부 | 입력 : 2013/09/10 [09:51]


[내외신문=이선호 기자] 추석연휴기간 동안 인천가족공원의 차량 출입이 전면 통제된다.

10일 시에 따르면 추석연휴 기간인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천가족공원을 방문하는 성묘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성묘를 지원하기 위해 인천가족공원 입구에서부터 차량 진입을 전면 통제한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시는 연휴기간동안 인천가족공원을 방문하는 성묘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부평삼거리역 인근에 위치한 제일고등학교 운동장에 임시주차장을 마련해 편의를 적극 지원하며 시?소방서?경찰청 합동 장사민원 지원반을 편성하여 부평삼거리 교통 지도, 119구조차량 대기 등 각종 장사민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천시 관계자는 “성묘객들께서는 버스와 지하철 등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고 부득이 차량을 이용해야 하는 분들은 연휴를 피해 한적한 날에 성묘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차량 통제는 18일 오전 7시부터 20일 오후 6시까지며 추석 연휴 3일을 제외한 모든 날에는 차량통행이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인천시, 인천가족공원, 추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