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옹진군“사랑의 PC 고쳐주기 실시”:내외신문
로고

옹진군“사랑의 PC 고쳐주기 실시”

조성화 | 기사입력 2023/03/23 [18:56]

옹진군“사랑의 PC 고쳐주기 실시”

조성화 | 입력 : 2023/03/23 [18:56]

옹진군(군수 문경복)은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사회복지시설 입소자 등 저소득 정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컴퓨터 점검 및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랑의 PC 고쳐주기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랑의 PC 고쳐주기사업은 도서 지역 여건 및 경제적인 이유로 PC 수리에 불편을 겪고 있는 정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연 2회 현장 방문하여 직접 고쳐주는 사업으로 군에서는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7일부터 북도면을 시작으로 각 면을 순회할 예정이며 PC 점검 및 수리를 원하는 주민은 면사무소에 신청하면 되고, 궁금한 사항은 옹진군 행정자치과(전산관리팀, 899-2083) 또는 면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PC 점검 및 수리 지원을 통해 도서 지역 주민의 정보 이용 격차를 해소하고 나아가 PC 점검 방법 및 무료소프트웨어 이용 방법도 안내하여 PC 활용 능력을 배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궁금한 사항은 옹진군 행정자치과(전산관리팀, 899-2083) 또는 면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