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내외신문
로고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참가 청소년·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3/20 [06:12]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참가 청소년·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3/20 [06:12]

 사진 /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2023년 문화의집 소속 M.S.G(미디어) 동아리 참가 청소년과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동아리 참가 청소년은 영상 촬영, 편집, 송출 등 영상 제작기법을 교육받고 이후 주도적으로 동아리를 운영하는 경험도 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당진시 거주 14~19세 청소년이고 접수기한은 3. 23.()까지이며 신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 모집 게시글에 있는 구글 링크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지도사를 지원하기 위한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홍보알리미 청소년지도사양성찾아가는 청소년문화의집 활프로그램 기획·운영 청소년문화의집 홍보단 활동 등을 수행하며 서포터즈 활동을 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참가자 전원 위촉장 수여 (희망 분야) 전문 교육 활동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연말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202312월까지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이 가능한 대학생(재학생, 휴학생, 예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3. 25()까지 카카오톡 채널 송악청소년문화의집채팅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송악청소년문화의집카카오톡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문의는 담당자 번호(041-358-3982)로 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