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동해 접경해역 치안 현장점검:내외신문
로고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동해 접경해역 치안 현장점검

동해저도어장 점검 등 바다가족 안전과 빈틈없는 주권 수호 당부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3/03/14 [06:56]

김종욱 해양경찰청장, 동해 접경해역 치안 현장점검

동해저도어장 점검 등 바다가족 안전과 빈틈없는 주권 수호 당부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3/03/14 [06:56]


사진 / 김종욱 해양경찰청장과 해군합동작전지원소 표장수역자 기념찰영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김종욱 해양경찰청장은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동해지방해양경찰청을 비롯해 속초·동해해양경찰서 등 관서를 방문해 동해권역 해상치안현장을 점검한다.

 

사진 / 김종욱 해경청장이 해군합동작전지위소장의 설명을 듣고 있다.

이번 방문에서 저도어장 해상안전점검 해양경찰 충혼탑 참배 동해합동작전지원소 방문 일선 경찰관들 격려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오늘(13)은 동해 최북단 전투형 야전부대인 합동작전지원소를 방문해 치안 상황을 보고받은 후

동해안 최북단 접경해역에 위치한 저도어장 개장 전(4.1~ 12.31일까지), 우리 해양영토 수호 상황 및 어업인들 안전을 사전에 점검하기 위해 경비정(P-88)을 이용해 저도어장을 방문한다.
 

  © 강봉조 기자

오후에는 속초해양경찰서를 방문해 지난 223일 아야진항에서 선박화재 초기 진화 작업에 참여한 박경수 순경 등 3명의 업무유공 경찰관들을 포상하고 현장직원들 및 국민들과 소통간담회 개최를 통해 현장의 고충을 청취할 예정이다.

둘째날(14)은 오전에 해양경찰 충혼탑에 참배하며, 우리나라 바다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았던 영웅들에게 헌화 및 분향하는 등 고인들의 희생정신을 기리며 빈틈없는 해양주권과 해양안보 수호의지를 피력할 예정이다.

 

  © 강봉조 기자

오후에는 동해지방해양경찰청과 동해해양경찰서를 연이어 방문해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경찰관 등 직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 강봉조 기자

이 자리에서 김종욱 해양경찰청장은바다의 안전 및 해양주권 수호 임무 굳건히 수행하여 국민들이 안전하게 바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기본에 충실하고 현장에 강한 국민의 해양경찰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