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IBS 스마트빌딩 전문 기업 “(주)네오비젼”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IBS분야에 적용하다.:내외신문
로고

IBS 스마트빌딩 전문 기업 “(주)네오비젼”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IBS분야에 적용하다.

조동현 | 기사입력 2023/01/09 [21:11]

IBS 스마트빌딩 전문 기업 “(주)네오비젼”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IBS분야에 적용하다.

조동현 | 입력 : 2023/01/09 [21:11]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정보 통신 기술(Information & Cummunication Technology, 이하 IT )’의 중요성에 대해서 확산되면서, '정보통신기술(IT)'의 발전을 통한 소프트웨어, 인터넷, 멀티미디어 등 정보화 수단에 필요한 무형의 가치를 창출하는 많은 변화가 이루어졌다이런 빠른 변화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요구 또한 다양해지기 시작했다.

 

건물의 출입부터 시작해서 조명, 주차, 업무 등 모든 곳에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지능형 빌딩으로 변신하는 마법인 스마트오피스와 IBS 시스템 통합 전문 기업인 네오비젼은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추어 IBS분야(통합SI, FMS, BEMS, 빌딩안내, 통합모니터링)를 시작으로, 정보통신공사 분야를 (통합배선, 출입통제, CCTV, CATV, 주차관제, 전관방송, 원격검침, 전력제어, 조명제어, 무인택배) 등으로 더욱 확대하여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 지능형 ibs 빌딩


또한 유·무선망 구축에 있어서는 초고속 정보통신 구축 등을 통해 인프라 구축 실적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Smart Infra 구축사업에 이르기까지 사업기술 영역을 점차 확장해 나가고 있다.

 

특히 사회 환경의 변화 및 코로나 펜데믹으로 무인화 및 비대면화 되면서 그러던 중 코로나19 팬데믹 변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내방객 및 거점오피스, 스마트오피스 시스템 등을 개발하여 새로운 동력으로 확장 중에 있다.

 

▲IBS 통합시스템



길지 않은 회사 연혁으로 이렇게 성장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무엇인지를 묻는 기자에게 네오비젼 유정식 대표는 지금의 네오비젼이 있기까지 자기 일처럼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준 직원의 능력이 대부분이었다며 직원에게 공을 돌렸고 앞으로도 직원 개개인 모두가 능력을 키워 각자의 회사의 대표가 될 수 있도록 역량을 키워주고 방향을 잡아줄 수 있는 회사를 만들고 싶다며 목소리에 힘을 주었다.

 

() 네오비젼은 유정식 대표의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대한 의지와 이를 뒷받침하는 전직원들의 열정이 어우러져 약 10년이라는 시간동안 꾸준히 성장해 왔다. 회사의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직원들과 임직원의 성장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의 가치를 함께 공유하며 함께 뛰는 대표가 함께 했기에 네오비젼의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 IBS 스마트빌딩 전문 기업 “(주)네오비젼”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IBS분야에 적용하다.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