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청면 여객선 대합실 판매장 “꿈꾸는 저금통” 기부:내외신문
로고

대청면 여객선 대합실 판매장 “꿈꾸는 저금통” 기부

솜씨 맵씨를 나누는 마음씨

조성화 | 기사입력 2022/12/30 [19:29]

대청면 여객선 대합실 판매장 “꿈꾸는 저금통” 기부

솜씨 맵씨를 나누는 마음씨

조성화 | 입력 : 2022/12/30 [19:29]

▲ 대청면 여객선 대합실 판매장 “꿈꾸는 저금통” 기부

대청면 자원봉사센터소장(임현희)는 생업을 이어가며 마음맞는 부녀자와 같이 틈틈히 뜨게 수세미와 목도리, 모자 등을 정성껏 떠서 꾸준히 지역의 어르신과 마을 주민에 나눔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여객선 대합실에서 지역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자 한켠에 뜨게 수세미를 전시하고 오고 가는 관광객에 꿈꾸는 저금통에 자율적으로 기부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아이디어를 냈다. 처음 예상과는 달리 관광객이 상품을 자율기부하며 사갔고 (270, 373천원) 연말을 맞이하여 모금액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소외된 이웃에 전달 하고자하는 뜻을 전했다.

 

면 자원봉사센터소장 임현희씨는 기대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호응해 주실줄은 몰랐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우리 여객선 대합실 판매소는 대청의 여러 생산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우리지역 상품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생산품에 대한 자부심도 전달했다.

 

대청면장(탁동식)은 전달식에 참석하여 솜씨, 맵씨에 마음씨까지 고운 대청주민들 덕분에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이 없다고 생각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조성화 기자
인천시 교육청 출입기자
인천 강화군 출입기자
인천 옹진군 출입 기사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