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안동시] 송하동, 독도의 날 맞아 송하사랑클린스마일운동 캠페인

전용욱 기자 | 기사입력 2022/10/26 [11:52]

[안동시] 송하동, 독도의 날 맞아 송하사랑클린스마일운동 캠페인

전용욱 기자 | 입력 : 2022/10/26 [11:52]

 

 

송하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재성)에서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동 청사 입구에서송하사랑 클린 스마일 운동캠페인을 전개했다.

 

송하사랑 클린스마일 운동은 깨끗하고 친절하고 나눔이 있는 송하동을 만들기 위해 지난 10월 13일 송하동 11개 민간단체에서 협약한 후 출범한 범 동민 캠페인 운동이다.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클린 송하동, 공감과 배려가 있는 스마일 송하동, 나눔과 울림이 있는 송하동을 만들기 위해 특수시책으로 매주 수요일마다 11개 민간단체가 참여하는 오늘은 송하동 클린데이를 통해 깨끗한 도시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매월 5일 오늘은 나눔데이를 통해 어려운 세대 및 소외된 분들에게 안동찜닭, 안동간고등어, 생필품 등을 전달하고 있다.

 

이외에도 송하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좀 더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직원 개개인이 친절한 태도에 대해 공유하는 나는 송하동 1타 강사 프로그램을 일과시작 전 1분간 진행하고 있다.

 

박재성 송하동장은 “송하동은 KTX 안동역사, 시외버스터미널이 소재한 안동 관문으로서 깨끗하고 친절하고 나눔이 있는 송하동에 민간단체 뿐만 아니라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연말에는 송하동 감사데이를 통해 송하사랑 클린스마일 운동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환경과미래연구소 이사
시민포털지원센터 이사
월간 기후변화 기자
내외신문 전북 본부장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