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 일산 킨텍스에서...:내외신문
로고

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 일산 킨텍스에서...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20 [22:40]

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 일산 킨텍스에서...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20 [22:40]

 

 화가 겸 배우 윤송아 작가

[내외신문/김학영 기자] 2022년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해외 유명작가와 국내작가가 참여하는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가 개막한다.

2019년6월 제1회 앙데팡당korea피카디리 국제예술제를 시작으로 제4회를 맞는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가 10월 25일 드디어 일산 킨텍스 2전시관 6홀 에서 열릴예정이다.

 

이번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는 많은작가들이 앙데팡당korea에 참여하여 작품으로 경쟁하고 판매가 직접이루어 지도록 많은 감상자와 관객이 초대하여 직접소통하며 큰성과가 이루어 지길 바란다.

행사는 27일 까지 일산킨텍스 2전시관에서 개막하며 피카디리미술관에서 보유한 국내.외그림도 비교하며 감상자와 함께 시각 이 황홀한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로 열릴예정이다.

▲ 뮤지컬배우 겸 가수 윤류비

이번 앙데팡당korea 홍보대사로 화가이며 배우인 윤송아 작가의 참여와 개그맨 임혁필. 뮤지컬배우 겸 가수 윤류비의 참여와 I museum전속작가등 대내외 홍보와 유명인들의 참가를 도모하며 행사를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25일 개막전 실시간 판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26일 3시부터는 참여작가 작품을 현장에서 작품경매가 진행되어 많은 작가들의 참여로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을 저렴하게 구매가 이루어 지도록 재미를 더할 것이다.

피카디리국제미술관은 이한우 화백의 첫유고작 “아름다운 우리강산”에디션(판화)를 한정판 100매 제작으로 대중에게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이한우 화백의 첫에디션은 소장가치와 투자가치를 동시에 같도록 세계에서 제일좋은 재질로 판화제작을 하였고 질감과 색상이 원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선구매의 많은 요청이 있다고 한다.

또한 미술관소장품으로 유럽 해외작품 및 해외명화(피카소.미로.샤걀.장콕도.모딜리아니.르누아르)등 에디션도 함께 전시하여 관람객들의 볼거리가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관람자와 구입을 원하는 애호가,mz세대의 관심과 미술품 관련 nft 업체의 참여로 행사가 더욱 풍성 질 것으로 본다.

특히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는 많은 방문객의 작품구매로 미술작품의 투자와수익을 동시에 잡는 계기가 될 것이다. 유빈문화재단 이순선 이사장은 문화와예술이 융합하여 산업이 꽃피는 계기가 되고 k-art가 아세아 및 중동지역으로 진출하는 앙데팡당 국제 아트페어 전시가 될것이라는 확신을 가지며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학영 기자/ seoulk1004@gmail.com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 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 아트페어 일산 킨텍스에서...
  •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