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전시] 대전시립교향악단,‘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공연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11 [10:25]

[대전시] 대전시립교향악단,‘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공연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11 [10:25]

 

 

대전시립교향악단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서트 ‘베토벤과 해리포터의 마법’을 10월 20일(목)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연정국악원 큰마당에서 연주한다.

 

어린이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클래식을 잘 모르는 이들도 모두 아는 베토벤의 ‘운명교향곡’과 청소년들에게 마법의 세계로 이끌어줄 존 윌리엄스의 영화음악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이 만나 꿈과 환상의 무대가 펼쳐진다.

 

객원지휘를 맡은 최재혁은 2017년 제네바 국제 콩쿠르에서 최연소 1위를 하며 작곡가로 이름을 알린 후 2018년 루체른 페스티벌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사이먼 래틀 경과 런던심포니를 지휘하며 지휘자로 이름을 알렸다.

 

협연자 트럼펫터 성재창은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부교수로 재직중이며 뛰어난 곡 해석과 테크닉으로 다채로운 음색을 연주하는연주자로 하이든의 ‘트럼펫 협주곡 내림 마장조’를 협연한다.

 

올해 새로이 기획된 대전시립교향악단의 패밀리 콘서트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음악과 함께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는 시간이 될 것이다.

 

연주회의 자세한 내용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dpo.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042-270-8382~8)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