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성주군] 오색을 머금은 성주가야산으로 힐링하러 오세요~

- 제11회 성주가야산사랑 산행대회 개최 -

김학영기자 | 기사입력 2022/10/12 [12:45]

[성주군] 오색을 머금은 성주가야산으로 힐링하러 오세요~

- 제11회 성주가야산사랑 산행대회 개최 -

김학영기자 | 입력 : 2022/10/12 [12:45]

 

 

성주군체육회(회장 이종율)와 영남일보(사장 노병수)가 공동으로 주최․주관하는『제11회 성주가야산사랑 산행대회』가 단풍이 오색으로 물드는10. 22.(토) 가야산국립공원 백운동지구 특설무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가야인의 얼을 품고 있는 성주가야산은 성주 10경 중에서도 으뜸으로 국립공원 가야산의 전체면적 대부분인 70%(31㎢)를 차지하고 있고, 최고봉인칠불봉(1,433m) 또한 성주군에 위치해 있다.

 

가을산행은 만물상(4시간)과 칠불봉(6시간)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물상의기암괴석과 칠불봉 능선을 따라 길게 이어지는 형형색색 단풍은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게 하여 온가족이 함께 치유․힐링의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주요 행사로는 개막을 알리는 축하공연, 개막행사, 가을산행이 진행되고부대행사로는 숲속음악회, 플로깅(Plogging) 캠페인, 등산인증 SNS이벤트,보물찾기, 하산주 및 즉석 레크리에이션,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가야산사랑 산행대회는 성주가야산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뜻깊은 행사로써 3년만에 개최되는 만큼 많은분들이 오셔서가야산의 정취를 느끼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한국미술기자협회 초대회장
서울신문 편집부 팀장
내외신문 선임기자
월간기후변화 선임기자
미술작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