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유승민, 이준석 추가징계에 대해 ˝윤석열 이XX 막말은 왜 징계 안 하나˝:내외신문
로고

유승민, 이준석 추가징계에 대해 "윤석열 이XX 막말은 왜 징계 안 하나"

김두용 기자 | 기사입력 2022/10/07 [16:16]

유승민, 이준석 추가징계에 대해 "윤석열 이XX 막말은 왜 징계 안 하나"

김두용 기자 | 입력 : 2022/10/07 [16:16]

 

▲ 유승민, 이준석 추가징계에 대해 "윤석열 이XX 막말은 왜 징계 안 하나"/사진=연합뉴스 (C) 더뉴스코리아


[
더뉴스코리아=김두용 기자]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은 이준석 전 대표에게 당원권 정지 1 추가 징계를 결정한 중앙윤리위원회를 향해 "권력의 하청을 받아 정적을 제거하는 데 동원된 것이냐"고 비난했다.

유 전 의원은 7일 페이스북에 "기어코 윤리위가 당원권 정지 1년이라는 추가 징계를 했다""가처분 신청을 한 행위 자체가 핵심 징계사유라고 한다"고 운을 뗐다.

유 전 의원은 "양두구육이 징계사유라면 XX, X팔린다는 막말을 한 윤석열 당원은 왜 징계하지 않느냐"면서 "국민의 70%사과해야 한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윤리위의 입장은 무엇이냐""권력의 하청을 받아 정적을 제거하는 데 동원된 것이냐"고 주장했다.

앞서 윤리위는 이날 자정께 이준석 전 대표에 대해 당원권 정지 1년 추가 징계를 결정했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