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인천경연초중 등하굣길 안전지도 실시:내외신문
로고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인천경연초중 등하굣길 안전지도 실시

하상기 | 기사입력 2022/10/05 [10:55]

인천서부교육지원청, 인천경연초중 등하굣길 안전지도 실시

하상기 | 입력 : 2022/10/05 [10:55]

 

 

인천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애)은 인천경연초중 증축공사로 인한 학생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7일까지 등하교시간대 보행 도우미 인력을 편성해 학생 안전생활지도를 실시한다.

 

교육장 및 국·과장 등 서부교육지원청 직원들이 등교 시간 3명, 하교 시간 2명으로 조를 이루어 횡단보도에서 학생 보행을 지도하고, 공사장 근처 출입을 제한하는 등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굣길 조성에 나선다.

 

지난 4일에는 서부교육지원청, 인천경연초, 서구청, 서부경찰서, 한국교통안전공단 인천본부, 서부녹색어머니연합회, 서부모범운전자회와 등교 시간에 기관 합동 교통안전 홍보물을 배부하고 학부모⸱학생⸱운전자 등 지역 주민들의 교통안전의식을 고취하는 교통캠페인을 실시했다.

 

인천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안전사고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학생⸱학부모⸱운전자 개개인의 노력과 학교⸱교육청 및 관련 유관기관 모두의 체계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며 “관내 모든 초‧중학교 학생 등하굣길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추가적인 위험요소를 파악·보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