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권준학 NH농협은행장 ‘금융사고 예방 점검’ 직접 나서:내외신문
로고

권준학 NH농협은행장 ‘금융사고 예방 점검’ 직접 나서

하상기 | 기사입력 2022/10/03 [09:06]

권준학 NH농협은행장 ‘금융사고 예방 점검’ 직접 나서

하상기 | 입력 : 2022/10/03 [09:06]

▲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지난 30일 일선 영업점을 방문하여 직원들에게 금융사고 예방 교육을 통해 신뢰받는 농협은행 구현에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사진제공=농협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은 지난 304분기를 앞두고 일선 영업점을 방문하여 시재금 및 중요용지 검사를 직접 하고, 금융사고 예방 교육 등 내부통제 점검을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점검으로 농협은행은 금융권 내부통제 관련 이슈, 시장변동성 확대 등 여러 리스크 요인들을 최소화해 올해 사업목표 달성에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면밀히 대처한다는 계획이다.

 

권준학 은행장은 농협은행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내부통제 프로세스 점검 및 강화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에 보답하고 동반자로서 해야 할 역할을 굳건히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올해 초부터 금융사고 발생 예방을 위해 시재금 테마 감사 및 현장점검 활동을 확대해 시행하였고, 본부부서 내부통제 세부 점검 프로세스를 마련하는 등 지속해서 내부통제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