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재부산 임실군 향우회, 제25차 정기총회 성료:내외신문
로고

재부산 임실군 향우회, 제25차 정기총회 성료

전용현 | 기사입력 2022/09/28 [10:01]

재부산 임실군 향우회, 제25차 정기총회 성료

전용현 | 입력 : 2022/09/28 [10:01]

 

 

재부산 임실군 향우회가 지난 26일 부산 연산동 다이아몬드 호텔에서제2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심 민 임실군수를 비롯하여 이성재 임실군의회 의장 및 의원, 재부산 호남향우회 박순자 회장 등 많은 내외 귀빈과 향우회원 등 약 2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정기총회는 서대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행사에는 유공자 시상, 이임사 및 취임사, 축사 등이 진행되었고, 2부 행사는 오랜만에 만난 임실 향우회원, 지역 주민, 호남향우회 지역별 임원들이 함께하는 화합행사로 이뤄졌다.

 

이날 장인수 회장(前, 부산 사상구의회 8대 전반기 의장)은“향우회원과 지역 주민이 모처럼 한자리에 만나 무척 기쁘다”며“앞으로도 고향 발전과 재부산 임실군 향우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 축사를 통해“임실군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은 향우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군 발전을 위해 소중한 의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전북, 익산시, 임실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