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안해경, 2022년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해양경찰 업무 발전을 위한 민·관 정책 협의 동반자 관계 구축

강봉조 기자 | 기사입력 2022/05/11 [10:42]

태안해경, 2022년 정책자문위원회 정기회의 개최

해양경찰 업무 발전을 위한 민·관 정책 협의 동반자 관계 구축

강봉조 기자 | 입력 : 2022/05/11 [10:42]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태안해양경찰서(서장 김석진)는 지난 10일 태안해경 소회의실에서 김석진 서장 등 정책자문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정책자문위원회 정기 회의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회의는 이한영 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을 포함해 12명의 위원이 참여해 올해 상반기 주요성과 및 하반기 업무계획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해양경찰 발전을 위한 위원회의 적극적인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이번 정기회의에서는 지난 상반기까지 추진성과와 보완할 점을 분석하고, 하반기 정책 여건 및 추진방향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책자문위원회는 매년 정기회의를 통해 정책과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실질적인 자문활동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분석·비판, 의견을 제시하는 등 국민평가자로써의 역할을 수행 하고 있다.

이한영 정책자문위원장은정책자문위원회가 태안해양경찰서의 중요한 정책 파트너로 자리 매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자문과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석진 태안해양경찰서장은 앞으로도 현장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많은 정책들이 도출될 수 있도록 많은 자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