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 동구, 제5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개최:내외신문
로고

인천 동구, 제5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개최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2/05/06 [07:39]

인천 동구, 제5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 개최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2/05/06 [07:39]
제5회 동구 어린이 드림 페스티벌(사진제공=동구청)
제5회 동구 어린이 드림 페스티벌(사진제공=동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 동구는 지난 5일 동구문화체육센터에서‘제5회 동구 어린이 Dream Festival'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00주년 어린이 날을 맞아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고, 행복한 가족문화를 확산하고자 열린 이날 행사는 가족 단위 관람객 500여 명이 참여해 큰 성황을 이뤘다.

‘꿈을 주는 동구, 꿈을 꾸는 아동’이라는 주제로 열린 행사는 어린이가 꿈을 향해 나갈 수 있는 길을 열어 드림(Dream), 가족 간의 사랑을 이어 드림(Dream), 행복한 시간을 드림(Dream)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 사랑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는 평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식전 행사인 마술쇼를 시작으로 ▲어린이 뮤지컬 ▲애니메이션 퀴즈대결 등의 주요 행사와 ▲포토존 ▲삐에로와 함께하는 풍선아트 ▲홍보부스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펼쳐졌으며, 동구문화체육센터는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로 가득 채워졌다.

구 관계자는 “내년에는 구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성대한 어린이 축제를 열 계획”이라며, “아동이 행복한 도시,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이 보장되는 아동친화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