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B국민은행,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내외신문
로고

KB국민은행,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 다음달 21일까지 진행,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 및 예방법 공유
- 실시간 추첨 이벤트, 댓글 소통 이벤트, 시청 완료 이벤트 등 진행

하상기 기자 | 기사입력 2023/10/30 [15:35]

KB국민은행,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

- 다음달 21일까지 진행,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 및 예방법 공유
- 실시간 추첨 이벤트, 댓글 소통 이벤트, 시청 완료 이벤트 등 진행

하상기 기자 | 입력 : 2023/10/30 [15:35]

▲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 진행(이미지제공=국민은행)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KB국민은행은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다음달 21일까지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B라이브’는 KB스타뱅킹의 라이브 방송 서비스로, 어려운 금융서비스·정보부터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까지 다양한 주제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다.

내달 21일 진행되는 11월 라이브에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 및 예방법을 공유하고, KB스타뱅킹 내 보이스피싱 악성앱 탐지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1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KB라이브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라이브방송 시청 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콜라 세트 쿠폰 ▲댓글로 소통한 고객 10명에게 CU 5000천원권 모바일 쿠폰 ▲5분 이상 시청 완료한 고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11월 24일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보이스피싱 피해 집중기간인 연말을 대비해 고객님들의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마음 편히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기자 사진
내외신문 부국장
내외신문 금감원 출입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